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갈마동 무한리필 고기싸롱 대박~새로운 무한리필의 끝판왕 등장 ㅎ

 

 

오늘은 저희 사무실이 조촐한 연말 회식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저녁 회식이 아닌 점식회식이었어요.^^

저녁에 약속이 있는 관계로 부득이하게 점심시간에 회식을

하였어요.

회식장소는 무한리필이 가능한 고기싸롱집이었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는 가게로 처음 오는 무한리필 고기집이었어요.

짜잔~

입구부터 깔끔하더라고요.우선 처음 오는 집이라 맛은

모르겠지만 내부 인테리어와 조명들이 보기드물게 예쁘게

잘 꾸며져 있더라고요.

보시기에도 럭셔리해 보이져~^^

하지만 가격을 보시면 헉~대박

무한리필 고기집으로 런치타임에는 1인당12500원,

디너타임 13,500으로 정말 저렴합니다,.

저렴하기만 하면 끝이겠지만 고기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었어요.

고추장 불고기인줄 알고 굽고 있다가 나중에 안사실이지만

닭갈비였다는 사실 ㅜㅜ

그만큼 고기도 취향대로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는 사실~

고기도 너무 맛이 있더라고요~

고기를 먹으며 일행중 한분이 "이렇게 장사해서 남는게 있나?"

라고 할 정도로 맛있더라고요.

저는 가게를 광고해주는 사람은 아니니까 대전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쯤 방문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점심때부터 낮술을 마시니 한잔만 먹어도 알딸딸~하더라고요. ㅋ

디너타임에는 사람들이 줄서서 들어온다고 하니 오픈하자마자 대박인

집인거 같아요.

가족단위로 오셔도 괜잖고 연인들이 와서 잔뜩~먹어도 좋은곳일거

같아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합니다. ㅎ

고기는 본인들이 먹을만큼 종류별로 마음껏 담아가셔도 되구요.

한가지 중요한 사실~고기 남기면 벌금5000원 있다고 합니다. ㅋㅋ

저희는 배터지게 먹고 갈마동 고기쌀롱집을 나왔답니다.

2~3만원만 들고 배터지게 고기를 먹고 싶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